[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가 물가 안정에 초점을 맞춘 할인 행사를 연다.
롯데마트는 27일부터 7월3일까지 할인행사 ‘미션! 물가를 잡아라’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점심식사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점심 물가를 잡아라!’ 행사가 마련됐다. 27일부터 날짜별로 지정된 즉석조리 식품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0% 싸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덮밥과 오싫모(오이를 싫어하는 모임) 김밥, 메밀소바 세트는 3천 원대에, 비빔밥과 샌드위치, 랩 샌드위치는 4천 원대에, 김밥과 롤 세트는 6천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초밥 대표 상품 ‘연어&새우 한판 초밥(30입)’는 롯데그룹 통합멤버십인 엘포인트 회원에게 35% 할인해 1만9494원에 판다.
‘물가안정 10대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조각 수박(800g/팩/국산)'과 '조각 파인애플(540g/팩/필리핀산)'을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1천 원 할인해 각 5990원에, 파프리카는 3개 이상 구매 시 개당 990원에 제공한다.
'노르웨이 고등어필렛(700g/봉/냉동)'은 엘포인트 회원에게 50% 할인해 8950원에 선보이며 900ml 용량 2팩으로 구성된 '남양유업 아침에 우유 기획'은 3980원에 판매한다.
'오뚜기 지역식 상온 국물요리 전품목'과 '크린랩 크린장갑/크린롤백'은 1+1로 판매한다.
'동서 맥심 커피믹스 모카골드 마일드(12g*220입)'는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평소 할인가보다도 10%가량 더 저렴한 2만5992원에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 국산 두부 10종, CJ 냉동만두 4종, 마미포코 기저귀 4종, 글라스락 센스 시리즈 전품목 등 고객 구매빈도가 높은 생필품은 반값 행사로 판매한다.
'공구핫딜' 시리즈도 내놓는다. 공구핫딜은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상품 통합 구매의 시너지를 활용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끌어올린 제품을 말한다.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공구핫딜 미에로화이바 맑은매실 기획(1.2L*2입)'을 3300원에 판매한다. 두 켤레 묶음 상품으로 출시한 '공구핫딜 투톤 라덴더 고무장갑 기획'도 일반 상품보다 한 켤레 기준 40%가량 저렴한 3천 원에 판매한다.
여름 시즌 상품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프릴 과실초 주방세제 5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 개당 4750원에 선보이고 '르젠 서큘레이터 전품목'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디즈니 곰돌이푸 파라솔 보행기' 등 디즈니 물놀이 상품 최대 30% 할인을 비롯해 스노쿨링 풀페이스 마스크, 아쿠아삭스 등도 할인 판매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의식주와 관련된 필수 생활 물가가 큰 폭으로 상승한 가운데 물가 안정이라는 대형마트의 역할에 충실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한 끼를 위한 즉석조리 식품 할인전을 비롯해 생활 필수 상품군 전반에서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하오니 생활비 절감의 기회로 삼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롯데마트는 27일부터 7월3일까지 할인행사 ‘미션! 물가를 잡아라’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롯데마트가 27일부터 7월3일까지 할인행사 '미션! 물가를 잡아라'를 진행한다. 사진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신선 매장 전경. <롯데마트>
점심식사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점심 물가를 잡아라!’ 행사가 마련됐다. 27일부터 날짜별로 지정된 즉석조리 식품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0% 싸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덮밥과 오싫모(오이를 싫어하는 모임) 김밥, 메밀소바 세트는 3천 원대에, 비빔밥과 샌드위치, 랩 샌드위치는 4천 원대에, 김밥과 롤 세트는 6천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초밥 대표 상품 ‘연어&새우 한판 초밥(30입)’는 롯데그룹 통합멤버십인 엘포인트 회원에게 35% 할인해 1만9494원에 판다.
‘물가안정 10대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조각 수박(800g/팩/국산)'과 '조각 파인애플(540g/팩/필리핀산)'을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1천 원 할인해 각 5990원에, 파프리카는 3개 이상 구매 시 개당 990원에 제공한다.
'노르웨이 고등어필렛(700g/봉/냉동)'은 엘포인트 회원에게 50% 할인해 8950원에 선보이며 900ml 용량 2팩으로 구성된 '남양유업 아침에 우유 기획'은 3980원에 판매한다.
'오뚜기 지역식 상온 국물요리 전품목'과 '크린랩 크린장갑/크린롤백'은 1+1로 판매한다.
'동서 맥심 커피믹스 모카골드 마일드(12g*220입)'는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평소 할인가보다도 10%가량 더 저렴한 2만5992원에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 국산 두부 10종, CJ 냉동만두 4종, 마미포코 기저귀 4종, 글라스락 센스 시리즈 전품목 등 고객 구매빈도가 높은 생필품은 반값 행사로 판매한다.
'공구핫딜' 시리즈도 내놓는다. 공구핫딜은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상품 통합 구매의 시너지를 활용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끌어올린 제품을 말한다.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공구핫딜 미에로화이바 맑은매실 기획(1.2L*2입)'을 3300원에 판매한다. 두 켤레 묶음 상품으로 출시한 '공구핫딜 투톤 라덴더 고무장갑 기획'도 일반 상품보다 한 켤레 기준 40%가량 저렴한 3천 원에 판매한다.
여름 시즌 상품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프릴 과실초 주방세제 5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 개당 4750원에 선보이고 '르젠 서큘레이터 전품목'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디즈니 곰돌이푸 파라솔 보행기' 등 디즈니 물놀이 상품 최대 30% 할인을 비롯해 스노쿨링 풀페이스 마스크, 아쿠아삭스 등도 할인 판매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의식주와 관련된 필수 생활 물가가 큰 폭으로 상승한 가운데 물가 안정이라는 대형마트의 역할에 충실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한 끼를 위한 즉석조리 식품 할인전을 비롯해 생활 필수 상품군 전반에서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하오니 생활비 절감의 기회로 삼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