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2024-06-13 12:15:56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올리브영이 남성 고객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은 14일부터 30일까지 남성관리(맨즈케어)·젠더리스 상품 약 450종을 특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 ‘더팩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올리브영이 30일까지 남성관리·젠더리스 상품 등 약 450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CJ올리브영 “뷰티에 생소한 입문자부터 자기관리에 진심인 그루밍족까지 모든 남성들이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맨즈케어를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첫날인 14일부터 16일까지는 매일 한 가지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올형 비기너 특가'를, 21일부터 23일까지는 행사 상품을 원플러스원(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올형 맨투맨 특가' 등이 진행된다.
올리브영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행사 상품을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천 원을 할인하는 장바구니 쿠폰을 2장 지급한다.
남성들의 맨즈케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체험 키트도 준비했다.
CJ올리브영은 스킨케어, 베이스메이크업, 건강기능식품 등 17~19종의 체험분과 1종의 본품이 담긴 키트 ‘맨즈 올인원 키트’를 제공한다.
맨즈 올인원 키트는 대학교 인근 일부 올리브영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의 대학생 멤버십 회원 중 키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온라인몰에서는 더팩트 기획전 내 행사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지급한다.
CJ올리브영에 따르면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년간 올리브영 남성 회원 매출액은 연평균 30%씩 성장했다.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 고객이 늘며 상품군도 올인원이나 면도용품 등에서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남성 색조나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넓어졌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뷰티 입문자부터 그루밍족까지 남성 고객의 자기관리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갖춘 프로모션으로 '더팩트'를 기획했다"며 "즉시 배송서비스 '오늘드림'을 이용하면 남성들의 피부 고민과 루틴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