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건설

금호건설,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 이어 조경 특화 브랜드 '아트시스' 공개

김홍준 기자 hjkim@businesspost.co.kr 2024-06-13 09:26: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금호건설,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 이어 조경 특화 브랜드 '아트시스' 공개
▲ 금호건설이 새롭게 선보인 신규 조경 특화 브랜드 '아트시스(Artsis)'의 조경 공간 '디 오아시스'의 CG모습. <금호건설>
[비즈니스포스트] 금호건설이 새로 출시한 '아테라' 브랜드에 조경 특화 브랜드 '아트시스'를 더한다.

금호건설은 13일 자체 개발한 조경 특화 브랜드 ‘아트시스(Artsis)’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트시스라는 브랜드명은 예술을 뜻하는 아트(Art)와 사막에 샘이 솟는 오아시스(Oasis)를 합성해 만든 것으로 ‘예술적 감성을 담아낸 도심 속 오아시스’라는 뜻이 담겼다.

청량한 자연이 주는 깊은 울림을 느끼는 일상, 사람·자연·문화가 만나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보금자리를 선사하겠다는 금호건설의 조경 철학이 담겼다.

금호건설은 조경 계획과 설계를 관통하는 아트시스 브랜드의 핵심 가치 네 가지도 발표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청량한 자연이 퍼지는 삶(Urban oasis) △예술적 경험의 다채로운 마당(Artistic unit) △울림이 교차하는 공간(Vital echo) △흐르는 시간 속 아름다운 자연(Timeless green) 등이다.

아트시스 브랜드는 6월 분양하는 충북 청주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를 시작으로 금호건설이 시공하는 모든 아테라(ARTERA) 사업장에 적용된다.

도심 속 오아시스 ‘디 오아시스’를 포함해 밤하늘 은하수를 담은 휴게공간 ‘스텔라 가든’, 이웃과 함께 정원을 가꿀 수 있는 ‘오가닉 가든’, 감성 산책길 ‘윈디 포레스트’와 ‘아트시스 포레스트’ 등이 입주자를 기다린다.

아울러 오아시스를 테마로 꾸려진 친환경 놀이터 ‘플레이네이쳐’,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창의력을 발달시키는 상상 놀이터 ‘플레이판타지’ 등 각양각색의 주제로 꾸려진 놀이 공간도 조성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감성을 중시하는 주거 트렌드를 반영해 금호건설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조경 특화 브랜드 ‘아트시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예술적 감성을 담아낸 조경 공간을 통해 아테라에 사는 고객들의 삶의 질은 물론 주거 가치까지 최대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홍준 기자

최신기사

법원, '부당대출' 혐의 손태승 전 우리금융 회장 구속영장 재차 기각
경찰, 국방부·수방사 압수수색 통해 김용현 전 장관 '비화폰' 확보
롯데쇼핑 자회사 롯데인천타운 흡수합병, "경영효율성 제고"
하나은행장에 하나카드 이호성, 증권은 강성묵 연임 카드는 성영수 내정
야당 6당 두번째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전진배치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 진행형,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 가결, 국민의힘 반대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