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대형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3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상반기 마지막 쇼핑 행사인 ‘시마을 상반기 파이널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할인행사, 최대 80% 할인부터 e포인트 페이백까지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3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상반기 마지막 쇼핑 행사인 ‘시마을 상반기 파이널 빅세일’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16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에서는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60여 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e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적립된 e포인트는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40만 원 이상 구매 시 30%, 20만~40만 원 구매 시 20%, 20만 원 미만 구매 시 10%를 e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기존 행사와 비교해 최소 이용 금액 기준을 낮추고 적립률을 높여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요일별 브랜드데이와 기획전도 마련됐다.

니치향수 기획전에서는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등 향수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피부 관리 화장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시뷰티연합전, 겨울 럭셔리 아우터 에르노 최대 70% 할인 기획전도 만나볼 수 있다.

보브, 맨온더분, 아르마니, 알렉산더왕, 릭오웬스, 스텔라메가트니 등이 참여하는 기획전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열린다.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2차 행사에서는 에스아이빌리지에 입점한 브랜드를 위한 혜택이 제공된다.

일주일 동안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에스아이빌리지 MD(상품기획자) 선정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2%, 그 이외 입점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7%가 e포인트로 적립된다.

MD 선정 브랜드는 오덴세, 스타우브, 미꼬, 골든듀, 발뮤다, 보스, 캐논, 니콘, 라코스테, 르꼬끄 등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행사 기간 모든 회원에게 38만 원 상당 쿠폰팩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웰컴쿠폰팩, 올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들을 위한 첫 구매 응원 쿠폰 등도 준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휴가철을 겨냥해 휴양지 패션 제품과 각종 여름 관련 기획 상품 물량을 대거 확보했다”며 “할인과 적립으로 혜택이 커지는 만큼 명품백이나 고급 가전제품, 니치 향수 등을 구매하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