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한국펩시콜라가 마운틴듀 신제품의 홍보 모델로 걸밴드 QWER를 발탁하고 홍보 활동을 펼친다.
한국펩시콜라는 7일 음료수 마운틴듀의 공식 모델로 걸밴드 QWER을 선정하고 신제품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와 협업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 한국펩시콜라가 걸밴드 QWER을 마운틴듀 신제품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한국펩시콜라> |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는 한국펩시콜라가 선보인 신제품이다.
한국펩시콜라는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로 쿨타임 제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워 여름 탄산음료 시장 공략에 나서기로 했다.
다양한 게임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해온 QWER 멤버들은 이 캠페인을 통해 스트리밍 협업 활동을 진행한다. 멤버들은 마운틴듀와 함께 주요 게임 박람회 및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기로 했으며 유튜브 영상, 각종 온오프라인 광고에서도 마운틴듀 전속 모델로 활동한다.
QWER은 헬스 인플루언서이자 기획자인 ‘김계란’이 기획한 걸밴드다. 멤버는 쵸단(드럼)과 마젠타(베이스), 히나(기타, 키보드), 시연(보컬, 보조 기타) 등 4명이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