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보이그룹 NCT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30일부터 7월4일까지 NCT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 스타벅스가 보이그룹 NCT와 협업한 굿즈와 음료 등을 선보인다. < SCK컴퍼니 > |
NCT와의 협업은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음료 이름에 NCT의 영어 약자를 각각 넣은 ‘네오쿨테이스티 매실피지오’도 한정 음료로 선보인다.
네오쿨테이스티 매실피지오는 NCT 공식 색상인 펄네오샴페인색을 활용한 국내산 매실 탄산음료다.
이름의 약자에 NCT가 들어가는 푸드 ‘네오크루아상턴테이블’도 출시된다.
SCK컴퍼니는 NCT와 협업을 기념해 30일부터 6월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쿨테이스티 매실피지오와 네오크루아상턴테이블을 함께 구매 시 1만2700원에 판매한다.
SCK컴퍼니는 NCT 콘서트백, NCT 베어리스타인형 열쇠고리, NCT 포토카드홀더 열쇠고리 등 굿즈도 내놓는다. NCT 리무버블스티커세트와 NCT 스타벅스카드는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김범수 SCK컴퍼니 마케팅담당은 “다양한 협업 상품을 통해 스타벅스와 NCT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세계적 인기그룹인 NCT와의 협업인 만큼 고객 구매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