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홈푸드가 가수 겸 배우 비비씨를 모델로 한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 및 저당 소스 제품 TV 광고를 공개했다. <동원홈푸드> |
[비즈니스포스트] 동원홈푸드가 가수 겸 배우 비비씨를 통해 식단 관리 전문브랜드 비비드키친을 알린다.
동원홈푸드는 23일 비비씨를 모델로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 및 저당 소스 제품을 알리는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광고는 ‘맛있는 저칼로리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저칼로리 및 저당 제품이지만 소스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아있는 비비드키친 소스의 특징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및 저당 소스는 100g당 열량과 당류를 각각 40kcal, 5g 미만으로 함유하고 있어 저칼로리 및 저당 표시 기준을 충족한다. 컬리와 쿠팡, 이마트에 입점해 500만 개 이상 판매했으며 미국 등 해외로도 수출하고 있다.
동원홈푸드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인터뷰 영상과 인기 제품별 숏폼 영상 등을 추가로 공개하기로 했다.
저칼로리 스위트칠리소스,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 저당 굴소스 등 판매량이 많은 제품 3가지를 소개한다. TV 광고에서 볼 수 없는 미공개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23일부터는 비비드키친 공식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광고에 등장하는 제품 3종(비비드키친 저칼로리 토마토케첩, 스위트 칠리, 저당 굴소스)을 한정 수량으로 50% 할인 판매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건강한 식단 관리를 추구하며 비비드키친 소스를 즐겨 사용한 비비를 모델로 발탁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식단관리를 하는 고객뿐 아니라 건강한 음식을 찾는 모든 소비자가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및 저당 소스의 매력을 아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