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4-05-21 16:39:52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그룹 유통군이 상반기 할인 행사를 기념해 부산 사직구장에서 프로야구단 롯데자이언츠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그룹 유통군은 23일 롯데온 앱(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 관람권 패키지 응모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롯데그룹 유통군이 프로야구단 롯데자이언츠의 경기를 부산 사직구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관람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은 부산 사직구장 전경. <롯데유통군>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들이 힘을 합쳐 진행하는 상반기 할인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을 기념해 준비됐다.
31일에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NC다이노스의 야구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행사다. 두 구단의 경기는 '낙동강 더비'로 유명하다.
'레드트래블팩' 2명(1인 2매)과 '레드직관팩' 25명(1인 2매)을 선정해 준다.
레드트래블팩은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경기 관람이 가능한 'G라운드석'과 시그니엘부산 1박 숙박권, 롯데월드부산 자유이용권 등으로 구성됐다. 레드직관팩은 '와이드 탁자석'을 제공한다.
롯데자이언츠는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 당일 구단의 선전을 기원해 사직구장 광장과 출입구, 전광판 등에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알린다. 다양한 관람객 참여 이벤트도 선보인다.
경기 전 사직구장 광장에서는 롯데레드페스티벌를 알리는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룰렛이벤트를 포함한 행사 페이지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애플워치 레드에디션, 롯데레드페스티벌 응원 타월 등을 추첨 증정한다. 빨간색 공을 잡는 이벤트를 통해 롯데 어센틱 유니폼, 모자, 미니가방 등 기념품을 모두 300명에게 제공한다.
경기 중에는 롯데자이언츠의 승리와 롯데레드페스티벌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레드페스티벌과 관련된 전광판 OX퀴즈를 통해 롯데 어센틱 유니폼, 롯데마트 자체브랜드 '오늘좋은' 상품을 증정한다.
최지영 롯데그룹 유통군HQ(헤드쿼터) 마케팅이노베이션팀장은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는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와 계열사 사이의 시너지를 통한 스포츠 연계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5월30일부터 진행되는 롯데레드페스티벌이 고객들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가 돼 롯데 유통군의 대표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