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케이뱅크가 BC카드의 '페이북머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케이뱅크는 BC카드와 제휴해 케이뱅크 생활통장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페이북머니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케이뱅크가 BC카드와 제휴해 케이뱅크 생활통장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이뱅크> |
페이북은 BC카드의 생활금융플랫폼이다.
페이북의 적립금인 페이북머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에서나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페이북 페이지의 ‘생활통장 만들기’를 클릭해서 참여가능하다. 생활통장은 연 2% 이자를 제공하는 수시입출금식 통장이다. 이벤트는 BC카드 보유여부와 상관없이 페이북 회원이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최대 1만5천 페이북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최대 적립금을 받기 위해서는 케이뱅크에서 첫 계좌를 개설해 이 계좌를 페이북머니 자동충전 계좌로 연동해야 한다. 이후 자동충전 계좌를 유지하면서 매달 페이북머니로 일정 금액 이상을 결제해야 한다.
기존 고객은 첫 계좌 개설을 통한 적립금 혜택을 제외하고 참여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케이뱅크 생활통장을 개설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BC카드와 협업을 강화해 편의와 혜택을 더한 금융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