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대웅제약이 2024년 상반기 영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대웅제약은 19일까지 상반기 전문의약품 영업부문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고 10일 밝혔다. 서류 전형과 온라인 인적성 검사, 면접으로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대웅제약 2024년 상반기 영업사원 공개 채용, 19일까지 서류 접수

▲ 대웅제약이 19일까지 상반기 전문의약품 영업부문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


전문의약품 영업은 전국 병원 및 의원에 의약품 전문지식을 전달해 신규 거래처를 확보하고 매출을 내는 직무를 말한다. 

대웅제약은 적합한 인재를 찾기 위해 기업탐방과 온라인 상담회 등 여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8일에는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취업 분야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채용설명회를 열었다. 

10일 진행하는 기업탐방에서는 대웅제약 삼성동 본사에서 현직 선배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기업탐방 신청자 50명 가운데 선착순 10명은 영업현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 마감 이틀 전인 17일에는 온라인 상담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한다. 이때 지원자들은 대웅제약에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자기소개서도 점검할 수 있다. 

온라인 상담회는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으로 진행하며 대웅제약 채용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이사는 "새롭게 입사하는 모든 분이 제약 및 바이오 업계 최고 전문가로 성장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