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헬스 산업의 성장에 힘입어 K헬스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CJ올리브영은 5월1일 헬스 제품군을 강화하기 위해 헬스 전용 프로모션 ‘올영 헬스 다이브’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 CJ올리브영이 헬스 전용 프로모션 ‘올영 헬스 다이브’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
‘올영 헬스 다이브’는 올리브영의 헬스 제품군을 여러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이다. 올해에는 5월, 8월, 11월 총 세 차례 진행하기로 했다.
CJ올리브영은 앞으로 ‘올영 헬스 다이브’ 프로모션을 화장품 업계에서 대표적인 할인 행사로 자리잡은 ‘올영세일’과 견줄 만한 프로모션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올영 헬스 다이브’는 ‘슬림 뷰티&헬시 스마일’을 주제로 5월1일부터 7일 동안 ‘슬리밍(다이어트)’과 구강 관리 제품들을 소개한다.
CJ올리브영은 행사 첫날인 5월1일 단 하루 CJ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헬스 다이브 키트’를 증정한다. 키트에는 슬리밍과 구강 관리 용품 대표 제품 총 2종의 체험분이 포함됐다.
1일부터 4일까지는 구강과 슬리밍 관련 제품군을 할인 판매한다. 매일 한 개의 브랜드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헬스 데일리 히어로’, 7일 동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헬스 위클리 히어로’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건강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춘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 헬스 다이브’에서는 CJ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질 좋은 헬스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라며 “지속적으로 유망한 K헬스 브랜드들을 발굴하고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