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HL디앤아이한라가 새 주거 브랜드를 공개했다.
HL디앤아이한라는 1997년부터 선보인 ‘비발디’를 대신할 새 주거 브랜드인 ‘에피트(EFETE)’를 8일 공개했다.
에피트는 ‘누구나 선호하는 완벽한 아파트(Everyone's Favorite, Complete)’라는 의미이며 브랜드 철학은 ‘빛나는 삶의 완성’으로 정했다.
HL디앤아이한라는 2022년에 사명을 변경했다. 이번에는 27년 만에 주거 브랜드를 바궜다.
HL디앤아이한라의 새 브랜드 ‘에피트’는 다음 달부터 경기 이천 부발읍 아파트,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 등 다양한 주거 건축물에 적용된다.
HL디앤아이한라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론칭을 통해 업의 본질적 가치를 지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의 공간을 제공하겠다"며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호 기자
HL디앤아이한라는 1997년부터 선보인 ‘비발디’를 대신할 새 주거 브랜드인 ‘에피트(EFETE)’를 8일 공개했다.

▲ HL디앤아이한라의 새 주거 브랜드 에피트 로고.
에피트는 ‘누구나 선호하는 완벽한 아파트(Everyone's Favorite, Complete)’라는 의미이며 브랜드 철학은 ‘빛나는 삶의 완성’으로 정했다.
HL디앤아이한라는 2022년에 사명을 변경했다. 이번에는 27년 만에 주거 브랜드를 바궜다.
HL디앤아이한라의 새 브랜드 ‘에피트’는 다음 달부터 경기 이천 부발읍 아파트,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 등 다양한 주거 건축물에 적용된다.
HL디앤아이한라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론칭을 통해 업의 본질적 가치를 지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의 공간을 제공하겠다"며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