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16일까지 스타벅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피를 소개하고 고객 커피 취향을 찾아주는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16일까지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 SCK컴퍼니 > |
SCK컴퍼니는 매일 커피를 마시지만 자신의 정확한 커피 취향을 모르는 고객들에게 블랜드에스프레스, 디카페인, 콜드크루, 오늘의 커피 등을 경험해보고 자신만의 커피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커피를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등록된 계정에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벤트 대상 커피는 5개 카테고리로 나뉜다. 일반 에스프레소로스트 2종류, 블론드로스트 3종류, 디카페인 4종류, 브루드커피 2종류, 콜드브루 2종류 등 모두 13가지가 해당된다.
각 카테고리별로 스탬프 1개만 적립할 수 있고 카페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는 각 1잔씩 스탬프 2개 적립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피스탬프를 4장 이상 적립하면 카페아메리카노 1잔과 쁘띠까눌레 1개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김범수 SCK컴퍼니 마케팅담당은 “25년 동안 스타벅스 커피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폭넓은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커피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커피도 찾고 일상 속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