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올해 첫 대규모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5일부터 14일까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 CJ온스타일이 5일부터 열흘 동안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 CJ온스타일 > |
매일 최대 20% 할인에 20%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고객은 상시 5% 할인, 신규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5%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할 때마다 다음날 방송 상품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최대 10%의 카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상반기 컴온스타일에서 눈여겨봐야 할 카테고리는 △뷰티 △헬스 △명품 △패션 △여행이다. 각 분야의 전문 쇼호스트와 인플루언서, 상품기획자(MD)들이 엄선한 '100대 브랜드 대전'을 통해 신규 브랜드를 모바일 앱 숏폼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가수 '엄정화'와 '지연'을 컴온스타일 모델로 발탁해 두 모델이 추천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왓츠인마이앱' 행사를 연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4일까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알림 설정 시 1천만 원의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5일 오전 9시에는 3만 원 상당의 혜택을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컴온 쇼핑패스'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롤렉스, 샤넬 등 명품 브랜드의 한정판 상품을 0원에 받아볼 수 있는 '컴온 래플' 응모 이벤트,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컴온 타임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