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노랑풍선이 유럽여행 상품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여름과 가을 시즌 유럽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16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노랑풍선 유럽 여행객 대상 ‘얼리버드 프로모션’, 최대 5% 할인

▲ 노랑풍선이 유럽여행 상품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페인 △튀르키예(구 터키) △이탈리아 △스위스 △그리스 △스웨덴 등 유럽 국가들을 대상으로 한다. 

노랑풍선은 출발 시기에 따라 △5/6월 3% △7/8월 4% △9/10월 5% 등 할인율이 제 각각인 상품들 카테고리별로 묶었다.

'5/6월 3% 할인해봄' 카테고리에서 추천하는 '그리스 9일'은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직항편 탑승을 기본으로,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하는 산토리니에서의 이틀간 자유 일정을 보장한다.

'7/8월, 4% 핫쿨세일'에서는 '북유럽 4국 9일' 상품을 추천한다. 에어프레미아의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 탑승으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오슬로 직항 전세기를 통해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 등 총 4개 북유럽 국가의 주요 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다.

'9/10월, 5% 할인어텀'에서는 '발칸 2국 9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시아나 항공의 베니스 직항 노선을 통해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의 자연과 문화를 즐길 수 있다. 

할인쿠폰은 노랑풍선 상품 페이지 내 할인 쿠폰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적용된다.

노랑풍선은 패키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준비했다.

서유럽, 동유럽, 발칸 상품 예약고객 한정으로 인천국제공항 제1, 2터미널에 위치한 '마티나', '스카이 허브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와이파이 도시락 10% 할인 △신라면세점 포인트 및 에스리워드 제공 및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 △신한은행 환전 우대 서비스 △하나카드 무이자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혜택은 구매 조건별로 다르게 제공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고 유럽에서의 좋은 기억을 남기는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