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명품 싸게 사볼까, 신세계인터내셔날 10일까지 할인행사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4-01 17:10: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4일부터 10일까지 상반기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빌리지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명품 싸게 사볼까, 신세계인터내셔날 10일까지 할인행사
▲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4일부터 10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결제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주고 명품백부터 니치 향수, 골프웨어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일부터 3일까지 사전 미션을 완료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천만 원 상당 e포인트가 담긴 에스아이빌리지 연간 자유이용권을 지급한다. 올해 말까지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매 시 브랜드나 품목, 횟수에 관계 없이 결제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사전 미션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빌리지페스타 기간 중 사용 가능한 쿠폰이 발급된다. 

빌리지페스타에는 마르니, 메종마르지엘라, 에르노, 아르마니, 알렉산더왕 등 명품 패션 브랜드와 스튜디오톰보이, 보브, 지컷 등 여성복 브랜드가 참여한다. 바이레도, 아워글래스, 로라메르시에,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니치 향수 및 화장품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e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사 브랜드를 50만 원 이상 구매하면 30%, 20만~50만 원 구매하면 15%, 20만 원 미만 구매하면 10%를 적립받을 수 있다. 입점 브랜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7%~15%가 적립된다.

요일별로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제이린드버그, 메종 마르지엘라, 스튜디오 톰보이 등 브랜드와 화장품, 향수, 남성의류, 럭셔리, 쥬얼리, 테크 등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 판매, 쿠폰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는 총 14만 원 상당 쿠폰팩이 지급된다.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에는 각 선착순 3천 명에게 당일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오전 9시에는 14% 할인 쿠폰, 오후 6시에는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한 7% 더블 쿠폰이 제공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홈클리닝 서비스 업체인 ‘청소연구소’와 손잡고 경품을 지급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 상당 청소연구소 이용 금액권과 로보락 청소기 등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상반기에 진행하는 최대 행사인 만큼 가격 혜택뿐만 아니라 적립금과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명품백부터 봄나들이 패션, 향수, 고급 가전제품 등 프리미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국회 탄핵정국 종료, 경제 위기속 민생법안 처리 시급해져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윤석열 탄핵 후폭풍' 국힘 최고위원 5명 전원 사퇴, 한동훈 지도부 붕괴 앞둬
외신 윤석열 탄핵 놓고 "계엄 도박 역효과", "신념 고집에 여당도 돌아서"
한동훈 "윤석열 탄핵 할 일을 한 것", 당내 책임론에 사퇴 거부 의사 보여
탄핵 윤석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 위해 최선"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히기 나서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