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셀렉트숍 29CM가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내놓는다.
29CM를 운영하는 무신사는 29일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무신사는 “이구에디션은 아름다운 실용을 콘셉트로 전개하는 브랜드다”며 “고객 취향과 수요를 반영한 아이템을 기획해 매월 29일 새로운 제품을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구에디션은 프래그런스(방향제품)를 첫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디퓨저, 룸스프레이, 사쉐(향기주머니) 등 3가지 타입 제품 9종류를 출시한다.
첫 번째 이구에디션은 29CM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TTRS, 이구갤러리 서울·대구, 성수동 포인트오브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는 이구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까지 29CM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에서 배송비만 결제하면 로즈, 베르가못, 시더우드 향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키트를 받아볼 수 있다. 29일에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9%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29CM 관계자는 “이구에디션은 품질과 가격 모두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프래그런스를 시작으로 식기, 홈패브릭,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29CM를 운영하는 무신사는 29일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 29CM를 운영하는 무신사가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을 론칭한다. <무신사>
무신사는 “이구에디션은 아름다운 실용을 콘셉트로 전개하는 브랜드다”며 “고객 취향과 수요를 반영한 아이템을 기획해 매월 29일 새로운 제품을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구에디션은 프래그런스(방향제품)를 첫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디퓨저, 룸스프레이, 사쉐(향기주머니) 등 3가지 타입 제품 9종류를 출시한다.
첫 번째 이구에디션은 29CM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TTRS, 이구갤러리 서울·대구, 성수동 포인트오브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는 이구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까지 29CM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에서 배송비만 결제하면 로즈, 베르가못, 시더우드 향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키트를 받아볼 수 있다. 29일에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9%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29CM 관계자는 “이구에디션은 품질과 가격 모두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프래그런스를 시작으로 식기, 홈패브릭,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