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세븐일레븐이 배우 이장우와 손잡고 간편식 메뉴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이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를 19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세븐일레븐이 이장우와 함께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은 첫 라인업으로 맛장우 도시락 3종과 김밥·삼각김밥을 포함한 상품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세븐일레븐은 이장우와 간편식 메뉴 기획부터 상품 개발까지 구체적인 활동을 함께 진행한다.
맛장우 도시락 시리즈는 ‘맛장우 도시락 고추장불백’, ‘맛장우 도시락 돈까스&김치제육’, ‘맛장우 전주식비빔밥’ 3종이다. 호불호 없는 메뉴와 넉넉한 양이 특징이다. 김밥 신제품 5종도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세븐일레븐은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이번달 말까지 롯데카드로 구매시 3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6일까지는 맛장우 시리즈 4종(전주식 비빔밥, 고추장불백, 돈까스&김치제육, 매콤제육김밥)구매시 생수 ‘세븐셀렉트 내몸애70%’를 증정한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이번 모델 발탁 소식을 전한 후 관련 상품 출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받아 왔다”며 “몇 달간의 준비과정을 거쳐 누구나 만족할만한 수준의 하나의 요리를 선보이고자 했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