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4-03-12 17:27:40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를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12일 ‘펩시제로슈거제로카페인’(355㎖)을 내놓는다고 밝혔다.
▲ 롯데칠성음료가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제로슈거 제로카페인’’(355㎖)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제로슈거’는 올해 2월까지 누적 판매량 12억 캔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제로슈거 인기가 이어지고 있고 디카페인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신제품을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펩시제로슈거제로카페인 패키지에는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적용됐다. 금색띠 위에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문구가 표시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제로슈거의 인기에 힘입어 카페인 함량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펩시 모델 ‘아이브’와 함께 하는 광고와 새로운 펩시 로고 등을 통해 더 새로워진 펩시만의 즐거움을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