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크러시' 만난다, 롯데칠성음료 FC서울과 스폰서십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3-11 16:55: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프로축구 구단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크러시’가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크러시' 만난다, 롯데칠성음료 FC서울과 스폰서십
▲ 롯데칠성음료 맥주 ‘크러시’가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롯데칠성음료>

크러시는 2024시즌 FC서울 공식 맥주로 지정된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서울월드컵경기장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 등에서 크러시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경품 게임, 하프타임 이벤트, 생맥주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스카이박스 이용권과 크러스 굿즈 등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브랜드데이를 통해 FC서울 선수들이 참여하는 콘텐츠를 함께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FC서울 경기장을 찾는 주요 연령층인 2030세대가 크러시 핵심 타깃과 일치한다는 점에 주목했다”며 “MZ세대 참여가 높은 스포츠를 연계한 마케팅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친화 전략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