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MD를 내놓는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3월7일부터 4월10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마이버디’ 시리즈 12가지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스벅에 라이언 춘식이 떴다, 스타벅스 카카오프렌즈 협업 상품 판매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마이버디’ 시리즈 12가지를 판매한다. < SCK컴퍼니 >


마이버디 시리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과 ‘춘식이’를 주인공으로 만들어졌다. 텀블러, 머그, 노트북 스탠드, 스탬프가 달린 볼펜 세트, 띠부씰 네컷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마이버디 시리즈는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됐지만 이번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선보인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7일 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6일 오전 8시부터 선판매를 시작했다.

김범수 SCK컴퍼니 마케팅 담당은 “이번 협업 상품을 통해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상품 출시를 통해 폭넓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