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진에어가 2024년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을 실시한다.

진에어는 20일부터 23일 17시까지 진에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에어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 서울 근무 90명 부산 근무 20명

▲ 진에어가 2024년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을 진행한다. <진에어>


채용 규모는 약 110명이다. 서울 근무 90명, 부산 근무 20명 등이다. 학력과 연령, 전공, 성별, 신장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 방식으로 진행하며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 능통자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국민체력100’ 고등급자는 우대한다.

지원 자격은 최종 학교 기졸업자나 올해 8월 이전 졸업예정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입사 지원서는 토익이나 토익스피킹 등 공인 어학성적표와 함께 제출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및 영상면접 △1차 면접 △인공지능 역량검사 △2차 면접 △신체검사 순서대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2024년 4월에 정식 입사하게 된다.

진에어는 “기내 안전 업무 수행 등 객실승무원의 역할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글로벌 역량을 갖춘 많은 인재들이 꿈의 날개를 펼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