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호텔이 SSG닷컴에서 괌 여행 패키지 상품을 1인 기준 최저 50만 원대 후반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호텔은 모두투어와 손잡고 20일 저녁 8시부터 SSG닷컴의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괌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 롯데호텔이 모두투어와 손잡고 20일 저녁 8시 SSG닷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괌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은 롯데호텔괌 오션프론트룸 모습. <롯데호텔> |
이번 패키지는 롯데호텔괌과 항공권, 시내 관광을 결합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3박 또는 4박 일정으로 관광과 쇼핑, 휴양 모두를 즐길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뿐 아니라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도 있다.
패키지는 아동 동반이 가능한 ‘2+1 패밀리팩’과 성인 2인 이상 이용 가능한 ‘일반팩’ 등 2가지로 구성했다. 2월29일부터 7월19일 기간 안에 일정을 선택하면 된다.
한국에서 오후에 괌으로 출발하는 고객은 현지 숙소인 롯데호텔괌에서 늦게 체크아웃할 수도 있다. 라세느 조식 뷔페와 괌 아일랜드 관광, 공항-호텔 픽업·샌딩 서비스 등도 포함돼 있다.
쓱라이브 단독 혜택으로는 최대 5만 원 즉시 할인(선착순 125명), 오션프론트룸 업그레이드, 럭셔리 카바나 2시간 이용권 1회 등 170달러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상품별 즉시 할인과 5%의 시청 할인권을 적용하면 패밀리팩은 1인 기준 57만 원대, 일반팩은 69만 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상품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오션프론트 클럽 룸 무료 업그레이드와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2인 뷔페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