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올해 첫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 29일 오후 2시까지 원서접수

▲ 티웨이항공이 올해 첫 객실승무원 채용을 실시한다.

[비즈니스포스트] 티웨이항공이 올해 첫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을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29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입 객실승무원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2024년 8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학위소지자다.

어학시험 성적 기준은 △토익(TOEIC) 600점 이상 △토익 스피킹(TOEIC Speaking) IM △오픽(OPIc) IM 이상 등이다. 2022년 2월19일 이후 실시한 시험성적에 한한다.

또한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일본어와 중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3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3월20일 발표 예정으로 면접 일정은 서류 합격 발표 시 안내한다.

선발된 신입 객실승무원은 5월 중 입사해 근무를 시작한다. 1년 근무를 마친 뒤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공식 채용 홈페이지의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항공 기재 도입 일정과 노선 확대에 따라 △객실 △운항 △정비 △운송 △일반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이어나간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새로운 비전을 창조할 열정적인 인재들을 기대한다"며 "티웨이항공은 각자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