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에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 판매방송을 내보낸다. |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 판매방송을 내보낸다.
CJ온스타일 운영사 CJENM 커머스 부문은 19일 라이브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이용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미국의 모히건그룹이 인천 영종도에 세운 리조트이다.
5성급 타워 3개동과 1만5천석 규모의 국내 최초 공연전문 아레나, 쇼핑·레스토랑·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결합한 ‘인스파이어 몰’ 등이 있다. 상반기 내로 야외 공원, 푸드코트, 실감 콘텐츠 전시관 등이 추가 개장한다.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지난해 12월 영업을 시작했는데 3월5일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다.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비스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가수 ‘브라이언’씨가 리조트의 시설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방송 중 선착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룸 온리 패키지 역대 최저가 등 CJ단독혜택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19일부터 24일까지 CJ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에 라이브커머스 채널과 투트랙으로 오픈런 방송을 운영한다. CJ온스타일 앱에서 20일과 22일 럭셔리체크인 라이브방송을 통해 인스파이어 리조트 상품을 선보인다.
신보람 CJ온스타일 여행cell MD는 "라이브 방송에서만 접할 수 있는 자사 단독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인스파이어를 시작으로 '가장 핫한 상품을 가장 핫한 가격에 모바일 1열에서 오픈런하는 라이브 쇼핑 채널' 오픈런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