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이트진로, 주력 제품 '참이슬후레쉬' 알코올 도수 0.5도 내려 16도로 리뉴얼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2-13 14:45: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이트진로가 주력 제품 ‘참이슬후레쉬’의 알코올 도수를 낮췄다.

하이트진로는 13일 참이슬후레쉬 브랜드를 전면 재단장하며 이 제품의 알코올 도수를 기존 16.5도에서 16도로 내렸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주력 제품 '참이슬후레쉬' 알코올 도수 0.5도 내려 16도로 리뉴얼
▲ 하이트진로가 주력 제품 참이슬후레쉬의 알코올 도수를 16도로 낮췄다.

소비자들이 낮은 도수를 선호하는 흐름을 반영한 것이라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제조 공법도 바꿨다. 대나무 활성 숯을 활용한 정제과정을 기존 4번에서 5번으로 늘렸다. 정제과정을 늘리면 잡미와 불순물을 한 번 더 제거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상표명과 이슬방울 모양이 더 잘 보이도록 개선했다. 리뉴얼 제품은 14일부터 출고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만의 100년 주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각적 테스트를 통해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완성했다”며 “참이슬이 선도 브랜드로서 국내 소주 시장 발전 및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소주 본연의 맛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참이슬오리지널과 진로는 재단장하지 않았다.

참이슬은 199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390억 병(360㎖ 기준) 판매됐다. 1초당 약 15병이 팔린 셈이며 병을 눕혔을 때 지구를 200바퀴 돌 수 있는 길이의 양이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임종윤 한미사이언스 5대 개혁안 발표, "대주주 불투명·방만 경영 근절 약속"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의원직 상실형' 1심 불복해 항소
LH 이한준 "1기 신도시 재건축 선도지구 사업성 냉정하게 봐야"
두산로보틱스 "공정위로부터 '두산밥캣 투자회사' 합병 문제없다고 통보받아"
현대차 첫 외국인 CEO 호세 무뇨스, 트럼프발 위기 뚫고 미국 톱3 진입이 첫 미션
LG그룹 2025 정기 임원 인사 단행, “글로벌 불확실성에 사장단 대부분 유임”
구광모 LG그룹 정기인사 '안정'에 방점, 경영진 세대교체는 놓지 않았다
LG화학 부사장 승진 2명 등 정기 임원인사, ‘성장동력 가속’에 초점
[오늘의 주목주] ‘트럼프 효과 약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6%대, 루닛 14%대 내려
HD현대중공업 올해 임단협 타결, 2차 잠정합의안 찬성 59% ‘가결’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