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 일꼬르소,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와 협업한 새 시즌 상품 선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2-06 08:53: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F가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와 협업한 새 시즌 상품을 내놨다.

LF는 6일 2024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이해 미즈노와 협업한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LF 일꼬르소,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와 협업한 새 시즌 상품 선봬
▲ LF가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와 협업해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은 일끄로스X미즈노 화보. < LF > 

이번 협업 컬렉션은 일꼬르소가 추구하는 독창적 디자인과 미즈노의 기술력을 조화롭게 결합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상품들로 선보인다.

윈드브레이커와 카고 팬츠, 데님 재킷, 데님 반바지 등 캐주얼과 워크웨어 스타일을 넘나드는 아이템 7종으로 구성됐다. 미즈노와 일꼬르소의 로고를 제품 곳곳에 포인트 요소로 활용했다.
 
대표 상품으로 선보이는 ‘인시전 디태처블 윈드브레이커’는 오버핏 디자인에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으며 절개 라인을 살려 마감한 디테일이 특징으로 한다. ‘베이스볼 라이크 데님 재킷’은 와이드핏 사이즈로 디자인됐으며 전체적으로 워싱 가공된 데님소재를 사용해 빈티지 분위기가 부각된 제품이다.
 
일꼬르소와 미즈노가 협업한 새 상품은 일꼬르소 공식 홈페이지와 LF몰,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경수 LF 일꼬르소 팀장은 “미즈노의 기술력과 일꼬르소의 섬세한 디자인 감각을 조합해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지난해 첫 협업에서 받았던 좋은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올해에도 기획하게 됐다”며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새로운 매력의 제품들로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으니 더욱 자세한 내용은 LF몰과 무신사에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F가 2017년 론칭한 브랜드 일꼬르소는 이탈리아어로 '흐름'을 뜻한다. 2535세대 등 사회 초년생 중심의 핵심 타깃 소비자로부터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국민의힘 향해 국정안정협의체 참여 요청, "주도권 가져도 좋다"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고래' 투자자 자산 축적에 '새우' 매수세 강력
[여론조사꽃] 국민 68.8% "군병력 국회 투입한 대통령 긴급체포 필요해"
최상목 아세안+3포럼 참석 "정치 불확실성 해소, 경제정책 차질 없이 추진"
공조수사본부 윤석열 18일 공수처로 출석요구, 내란과 직권남용 혐의 
테슬라 내년 보급형 '베이비Y' 생산 전망, GM '볼트 EUV'와 맞경쟁 가능성
[여론조사꽃] 정당지지도 민주당 53.1%, 국민의힘 21.2%로 격차 벌어져
테슬라 텍사스 리튬 제련공장 가동, 연간 50GWh 배터리에 공급할 원료 생산
국제에너지기구 "지열발전은 핵심 미래 에너지, 2050년 전력 15% 차지"
중국 국가에너지국 "올해 에너지 자급률 80% 상회, 재생에너지·원전 기여"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