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4-01-31 17:3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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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크러시’ 캔 제품을 내놨다.
롯데칠성음료는 2월 중에 크러시 캔 제품을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캔 제품은 355㎖, 470㎖, 500㎖등 세 가지로 출시된다.
▲ 롯데칠성음료가 2월 중에 크러시 캔 제품을 내놓는다.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캔 제품은 빙산, 눈을 모티브로 청량감을 표현했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캔 표면의 빙산과 눈 부분은 ‘아이스 타일’ 형태를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병 제품은 시각적 청량감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고 촉각적 청량감을 전달하면서 크러시만의 차별점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많은 관심 속에 지난 11월에 출시한 크러시가 핵심 타깃인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접점 확대를 위해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라인업 확대 외에도 현재 진행 중인 플래그십 스토어와 조만간 선보일 팝업 스토어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