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랑풍선이 올해 말까지 월별로 국내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프로모션 '2024 여행 다이어리'를 진행한다. |
[비즈니스포스트] 노랑풍선이 국내여행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노랑풍선은 지난해 노랑풍선의 국내 여행상품 가운데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이는 기획전 ‘2024 여행다이어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첫 번째 선보이는 상품은 지난해 국내 상품 예약 1위를 기록한 자유여행 맞춤상품 '제주신화월드 에어카텔 3일'이다. 최저가 1인 23만9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객실에서의 숙박,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렌터카, 테마파크 BIG3 이용권 등으로 구성됐다.
노랑풍선은 2024 여행다이어리를 제주를 비롯한 내륙·섬 전 지역 패키지(기차, 버스), 에어텔 등 다채로운 테마 상품을 월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노랑풍선은 “파격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되어 올해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에게는 안성맞춤의 기회이다”고 말했다.
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4만 포인트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올해 연말까지 '2024 여행 다이어리' 상품을 예약 후 여행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대표 예약자 ID당 노랑풍선 1만 포인트(1회 한정)를 지급하고 2회 이용 고객에게는 ID당 3만 포인트(1회 한정)를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년 동안 제주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한 호텔 및 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저렴한 가격에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