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4-01-11 15:05:25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동물사료 제조업체 카길애그리퓨리나가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펫푸드 부문과 반려동물 덴탈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9일 서울 중구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펫푸드 브랜드 ‘건강백서’가 펫푸드 부문, ‘원데이케어’가 반려동물 덴탈껌 부문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 동물사료 제조업체 카길애그리퓨리나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펫푸드 브랜드 ‘건강백서’가 펫푸드 부문, ‘원데이케어’가 반려동물 덴탈껌 부문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건강백서는 3년 연속, 원데이케어는 2년 연속 수상했다고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설명했다.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19만2천여 명이 조사에 참여했다.
황윤석 카길애그리퓨리나 펫케어 사업본부 본부장은 “소비자분들이 직접 주신 이 상이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한 지난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다채로운 활동 기회를 마련해 많은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에 따르면 2009년 론칭된 건강백서는 기능별, 연령별, 견종별로 세분화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양이 사료 카테고리를 선보이기도 했다.
원데이케어는 반려동물의 하루 영양을 제품 하나만으로도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가길애그리퓨리나는 설명했따. 덴탈껌, 건식 사료 등을 선보이고 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