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유통업계 최초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운영사 CJENM 커머스 부문은 '원플랫폼 2.0' 캠페인의 건기식 카테고리 첫 브랜드로 '휴온스'를 선정하고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신제품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를 14일까지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 CJ온스타일이 휴온스를 올해 첫 '원플랫폼 2.0' 대상 브랜드로 선정하고 판매 캠페인에 나선다. |
원플랫폼 캠페인은 신상품 인지도 제고, 브랜드 리뉴얼 등 고객사 맞춤 판매 솔루션을 제시하는 CJ온스타일의 프로모션이다.
CJ온스타일이 2023년 원플랫폼 캠페인에 참여한 건기식 브랜드 주요 14개 사의 취급고를 분석한 결과 평균 취급고는 약 104억 원으로 집계됐다. 2022년보다 21%가 늘어난 수치다.
CJ온스타일은 9일부터 14일까지 원플랫폼 캠페인 기간으로 정하고 TV·모바일·라이브커머스 등 채널에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를 전략 편성했다.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소재 개별인정형 원료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능성 원료 '바나바잎 추출물'도 함유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준다. 1일 1회 1정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CJ온스타일은 올해 휴온스를 ‘취급고 100억 원’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휴온스는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 △다이어트 건기식 '살사라진'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 등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여성 갱년기 유산균 브랜드 '메노락토 프리미엄'도 준비됐다.
메노락토 프리미엄은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을 핵심원료로 하는 건기식이다. 셀렌·비타민D·비오틴·비타민B1·엽산 등 5가지 성분이 더해졌다.
매노락토 프리미엄은 2020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금액 1200억 원을 넘어섰다. 13일 오전 7시20분 CJ온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올해 전략적 협업을 통해 휴온스를 취급고 100억 브랜드로 육성해 장기적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