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 방문 고객 2만 명 돌파, 나흘 동안 매출 4억 달성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1-03 16:37: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 방문 고객이 2만 명을 넘었다.

무신사는 지난해 12월29일부터 올해 1월1일 나흘 동안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을 방문한 고객 수가 2만 명을 넘었다고 3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 방문 고객 2만 명 돌파, 나흘 동안 매출 4억 달성
▲ 지난해 12월29일부터 올해 1월1일 나흘 동안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을 방문한 고객 수가 2만 명을 넘었다. <무신사>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 1호 고객을 위한 선물을 마련했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 1호 고객에게 코트, 한정판 티셔츠, 첼시 부츠 등 7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박스를 증정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은 4일 동안 누적 매출 약 4억 원을 기록했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겨울 시즌 주력 아이템인 코트, 패딩, 다운 점퍼, 니트를 중심으로 인기를 모았다고 설명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연말 연휴 기간에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을 방문해 주신 부산 고객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에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부산 고객의 취향과 수요를 반영한 상품 구성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더욱 활발히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은 쥬디스태화 건물 1층부터 3층까지 약 1200㎡(363평) 규모로 들어섰다. 1층에서는 남성 시즌 메인 상품, 2층에서는 데님, 슬랙스, 언더웨어 등 남성 아이템을 판매한다. 3층은 여성 패션 및 잡화로 구성됐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빅히트뮤직 새 대표에 신선정, "방탄소년단 탄생과 초기 성장에 기여"
'세계 1위' 현대차 수소차 사업 다시 고삐, 정의선 도요타·GM·지자체 협업 광폭 행보
에코프로머티리얼즈, 삼성SDI에 2056억 규모 전구체 공급계약
[오늘의 주목주] '트럼프 효과 약화' HD현대중공업 5%대 하락, 알테오젠 10%대 내려
에스티팜 출신 김경진, 삼양홀딩스 바이오 지휘봉 잡고 CDMO 확장 이끈다
카카오 해외 콘텐츠 사업 ‘주춤주춤’, 김범수 갈길 멀어진 '비욘드 코리아'
코스피 기관·외국인 매도세에 2520선 하락 마감, 코스닥도 빠져 690선
효성화학 경영위기 효성그룹 전체로 번지나, 1조 넘는 특수가스 사업 인수에 계열사들도 난감
'가맹점주 단체행동권' 법개정 놓고 갑론을박, "최소 방어권" vs "프랜차이즈 경쟁력..
이재명 상법 개정 추진 강조, “반대는 우량주를 불량주로 만들겠다는 것”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