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영업대리점 굿리치 통합보험관리 앱 개편, 고객 편의성 강화

▲ 보험영업대리점 굿리치가 통합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굿리치>

[비즈니스포스트] 보험영업대리점(GA) 굿리치가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앱을 전면 개편했다.

굿리츠는 고개들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통합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앱을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굿리치는 굿리치앱에서 서비스되던 다양한 콘텐츠 가운데 고객들의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들을 홈 화면 전면에 배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동일하게 반복되는 정보의 경우에는 서비스 중요도에 따라 시각적으로 주목도 차이를 제공해 가시성을 향상했다.

고객이 홈 화면에서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직관성과 편의성도 대폭 높였다.

이외에도 보험 조회를 통해 한눈에 가입한 보험 정보를 요약해서 제공하고 분석 탭에서는 가입한 보험에 대한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

굿리치는 굿리치앱을 보험 조회와 분석, 청구까지 한 번에 가능한 보험 앱이라는 이미지를 공고히 하면서 보험 가입 전은 물론 가입 이후의 상황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앱으로 만들겠다는 구상을 하고 있다.

이병관 굿리치 디지털혁신부문 상무는 “굿리치앱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보험에 대한 모든 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왔다”며 “고객들 머릿속에 보험에 대한 궁금증, 애로사항이 있을 때면 굿리치를 바로 떠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 고민과 혁신을 통해 꼭 필요한 기능들을 탑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