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엔무브 공식 광고 스틸 컷. < SK엔무브 > |
[비즈니스포스트] SK엔무브가 공식 광고 후속편을 제작해 방영한다.
SK엔무브는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지크(ZIC) 온라인 공식몰에서 31일까지 신규 광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9월부터 방영된 광고의 후속편으로 온라인에서 시청할 수 있다. 연말을 맞아 시상식을 진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지난 광고에 이어 이번에도 SK엔무브를 대표하는 모델로 출연해 SK엔무브가 에너지 절약 부문에서 대상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SK엔무브는 이번 광고와 연계해 24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매일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애플워치, 다이슨 등을 제공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포함해 사연 응모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에너지 절약 사연’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1명에게 맥북에어 M1, 50명에게 5만원권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그 외에도 지크 온라인 공식몰에서 엔진오일을 5리터 이상 구매하고 광고 후기를 작성한 사람 모두에게는 배달의 민족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SK엔무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지크 온라인 공식몰에서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SK엔무브 관계자는 “지크를 통해 에너지 효율화 가치를 실현하는 미래기업으로 도약할 SK엔무브를 알리기 위해 이번 후속 광고를 기획했다”며 “고객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자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손영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