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 tvN 예능과 협업, '어쩌다 사장' 인기메뉴 대게라면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11-03 11:29: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가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과 협업한 라면을 내놨다.

이마트는 2일부터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4입/4480원) 판매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 tvN 예능과 협업, '어쩌다 사장' 인기메뉴 대게라면 출시
▲ 이마트가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과 협업한 대게라면을 내놨다. <이마트>

대게라면은 tvN에서 방영된 ‘어쩌다 사장’ 시즌1과 시즌2에서 시그니처 메뉴로 인기를 얻었다.

이마트는 대게라면의 맛을 최대로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라면을 목표로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제조사인 팔도는 대게가 함유된 스프를 새롭게 개발하는 등 방송 그대로의 맛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마트는 대게라면 출시를 기념해 11월16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5%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마트는 지난해부터 기획 상품으로 ‘오뚜기 진짜 열쫄면’,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 ‘팔도 비빔면 레몬’, ‘빽라면’ 등을 내놓은 바 있다.

이마트에 따르면 2022년 이마트 전체 봉지라면 매출은 2021년과 비교해 7.7%가 증가했다. 올해 10월까지 누적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8.0%가 늘었다.

박이레 이마트 라면 바이어는 “이마트만의 다양하고 색다른 라면 상품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이색 라면을 출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시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 속 윤석열표 '대왕고래' 시추 탐사 시작,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듯
한덕수 권한대행 정진석 대통령비서실장 만난 뒤 "이제 모든 정부 조직 권한대행 지원 체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한국 조선업 올해 8년 만에 최저 수주 점유율 전망, 중국의 25% 수준
이재명 "국회와 정부 참여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소비침체 해결 위해 추경 논의해야"
비트코인 1억4600만 원대 횡보, 국내 정치 불안에 보합세
ICT 수출 4개월 연속 200억 달러 넘어서, HBM·SSD 포함 AI 관련 수요 급증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