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신라가 베트남 다낭에서 운영하는 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이 ‘2023 월드럭셔리호텔어워즈’에서 ‘아시아 럭셔리 해안 리조트’, ‘베트남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동남아시아 럭셔리 웨딩 리조트’ 등 모두 3개 부문을 수상했다. <호텔신라> |
[비즈니스포스트] 호텔신라가 베트남 다낭에서 운영하는 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이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호텔신라는 신라모노그램 다낭이 10월28일 그리스 아테네에서 열린 ‘2023 월드럭셔리호텔어워즈’에서 ‘아시아 럭셔리 해안 리조트’, ‘베트남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동남아시아 럭셔리 웨딩 리조트’ 등 모두 3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17회째를 맞는 ‘월드럭셔리호텔어워즈’는 시설의 우수성과 전반적 서비스 만족도를 기준으로 30만 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와 고객들의 온라인 투표로 수상자들을 선정하는 호텔어워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2년 연속 ‘아시아 럭셔리 해안 리조트’로 선정됐으며 올해는 ‘베트남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리조트’와 ‘동남아시아 럭셔리 웨딩 리조트’까지 2개 부문을 추가로 수상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9월에 글로벌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월드트래블어워즈’에서도 ‘아시아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상을 수상했다.
카림 메지안 신라모노그램 다낭 총지배인은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투숙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던 호텔의 노력을 고객과 전문가들에게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훌륭한 시설과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국제 수상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회원 전용 패키지를 통해 11월30일까지 신라모노그램 다낭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신라모노그램은 호텔신라가 글로벌 호텔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어퍼업스케일(최상위 호텔 등급인 럭셔리의 다음 등급)급으로 내놓은 호텔 브랜드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