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하나은행이 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 카드’와 연계한 적금 상품을 내놨다.
하나은행은 출시 1년여 만에 가입자 수 200만 명을 넘어선 ‘트래블로그 카드’와 연계한 ‘트래블로그 여행 적금’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 하나은행이 최고 연 5.0% 금리를 제공하는 ‘트래블로그 여행 적금’을 출시했다. |
이 상품은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상품이다.
가입금액은 매달 1만 원 이상 50만 원 이하이며 계약기간은 최소 3개월부터 12개월까지 일 단위로 지정이 가능하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3.0%에 우대금리를 적용하면 최고 연 5.0%이다.
우대금리는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사용 실적 보유 연 1.8% △마케팅 동의 연 0.1% △‘하나원큐’ 앱 푸시알림 동의 연 0.1% 등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12월 말까지 ‘트래블로그 여행 적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여행용 캐리어(1명) △무선이어폰 케이스(1천 명) △eSIM(이심) 이용권(2천 명) 등을 준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떠나는 설레는 여행 준비의 시작을 하나은행이 함께하고자 이번 금융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금융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