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아모레퍼시픽과 협업 행사를 연다.

CJ온스타일은 23일부터 7일 동안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 서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아모레퍼시픽과 23일부터 라이브 방송, 최대 50% 할인

▲ CJ온스타일이 아모레퍼시픽과 최대 50% 할인을 해주는 ‘아모레 서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 매일 밤 라이브 방송으로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소개하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첫 라이브 방송은 23일 오후 8시 아모레퍼시픽 용산 사옥 야외 정원에서 ‘헤라 최신상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선보인다.

24일에는 설화수 베스트 셀러 제품을 CJ온스타일 단독 기획 세트로 판매하고 25일에는 프리메라의 ‘비타티놀 세럼’, 26일에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라인을 각각 소개한다.

27일 오후 8시에는 아모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단독 구성 혜택을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알림 신청 고객 1천 명은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의 샘플 10종으로 구성된 키트를 받아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 주문 금액의 10% 적립 혜택과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아모레 서울 위크는 ‘라이브 커머스로 즐기는 서울의 가을밤’을 주제로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상품들을 소개하는 스페셜 라방 그리고 각종 혜택들을 준비한 행사다”라며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가을의 아름다움과 제품의 가치가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