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G유플러스가 전국 매장에서 2030 부산엑스포를 응원한다.
LG유플러스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의 성공적인 유치를 응원하기 위해 전국 매장에서 유치 기원영상을 상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가 제작한 것으로 엑스포를 유치하기 위해 모든 준비를 마친 부산의 모습을 영상미와 함께 기록했다.
LG유플러스는 10월 한 달 동안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2천여 개 매장에 있는 전시 화면에 해당 영상을 상영하며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한다.
이와 함께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기간 원활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파견된 이동기지국에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이미지를 랩핑해 전 세계 영화인들에게 부산엑스포를 알린다.
또 LG유플러스 인터넷TV(IPTV) 서비스 U+tv 메인 화면에도 응원 메시지를 띄워 고객과 함께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한다.
LG유플러스는 엑스포 유치 여부가 결정되는 11월28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같은 다양한 대고객 채널에서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나병현 기자
LG유플러스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의 성공적인 유치를 응원하기 위해 전국 매장에서 유치 기원영상을 상영한다고 6일 밝혔다.

▲ LG유플러스의 무인 매장 'U+언택트스토어' 1호점에서 부산엑스포 응원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 LG유플러스 >
이번 영상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가 제작한 것으로 엑스포를 유치하기 위해 모든 준비를 마친 부산의 모습을 영상미와 함께 기록했다.
LG유플러스는 10월 한 달 동안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2천여 개 매장에 있는 전시 화면에 해당 영상을 상영하며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한다.
이와 함께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기간 원활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파견된 이동기지국에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이미지를 랩핑해 전 세계 영화인들에게 부산엑스포를 알린다.
또 LG유플러스 인터넷TV(IPTV) 서비스 U+tv 메인 화면에도 응원 메시지를 띄워 고객과 함께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한다.
LG유플러스는 엑스포 유치 여부가 결정되는 11월28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같은 다양한 대고객 채널에서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