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이노베이션이 '넷제로 댄스 챌린지'를 개최했다. 이번 달 13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SK이노베이션에 나오는 넷제로 댄스를 따라한 영상을 올리고 가장 많은 조회수와 좋아요수를 받은 영상을 선정해 상품을 수여한다. 사진은 '넷제로 댄스 챌린지' 포스터. < SK이노베이션 > |
[비즈니스포스트] SK이노베이션이 자사의 광고에 나오는 춤을 이용한 영상을 만들어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람에게 다양한 상품을 준다.
SK이노베이션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넷제로 댄스 챌린지’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13일까지 진행되며 SK이노베이션 기업 광고에 나오는 넷제로 댄스를 따라서 추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이벤트다.
참여를 위해서는 인스타그램의 필터 기능을 사용해 넷제로 댄스 영상을 촬영하고 친환경 활동을 다짐하는 메시지를 넣어 개인 계정에 올리면 된다.
참가 대상은 13세 이하 어린이이며 동반 출연을 통한 가족들의 참여도 가능하다.
참여를 위한 필수 해시태그 문구로 ‘#SK이노베이션’, ‘#지구인치얼업’, ‘#외계인댄스챌린지’를 입력해야 한다.
SK이노베이션은 조회수와 좋아요수를 합산해 상위 응모자를 선정하고 워커힐 숙박권과 SK주유상품권 등을 전달한다.
가장 많은 친구를 태그하거나 영상에 가장 많은 사람이 등장하는 등 독창적인 방법으로 참여한 응모자들에게는 넷제로 특별상으로 SK주유권을 수여한다.
수상자는 20일부터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하며 자세한 사항은 SK이노베이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센터장은 “올해 SK이노베이션 기업 브랜드 영상을 공개하는 동시에 가족들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번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SK이노베이션 계열사들의 탄소 감축 사업을 널리 알리는 재밌는 참여형 이벤트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SK이노베이션은 계열 자회사의 탄소감축 비전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꾸준하게 공개해왔다.
지구청약 편과 우주노래자랑 편 등 6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됐는데 특히 지구청약 편은 500만 회에 가까운 조회수를 달성하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 손영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