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그룹의 멤버십 서비스 CJONE이 리뉴얼을 기념한 프로모션 주간을 연다.
CJONE 운영사 CJ올리브네트웍스는 18일부터 23일까지 프로모션 주간 ‘프리즘위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CJ그룹의 멤버십 서비스 CJONE이 브랜드이미지 리뉴얼을 맞아 프로모션 주간을 연다. 프로모션 주간 HD현대오일뱅크, 메가MGC커피, 꾸까, CU, 티빙 등의 제휴사들이 강화된 혜택을 매일 돌아가며 선보인다. |
앞서 CJONE은 ‘프리즘’을 새로운 브랜드이미지(BI)로 채택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빛이 프리즘을 통과해 스펙트럼이 만들어지듯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로의 확장을 의미한 것이라고 설명다.
프리즘데이 주간 평일에는 요일별로 제휴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JON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오전 10시 및 오후 3시에 제휴사 혜택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요일별 혜택을 살펴보면 △월요일 HD현대오일뱅크 5천 원 할인 △화요일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할인 △수요일 꽃배달 구독서비스 ‘꾸까’ 7천 원 할인 △목요일 편의점 CU 2천 원 할인 △금요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 1달 무료 구독권 등이다.
프리즘위크 기간 ‘리워드 이벤트’가 열린다.
CJONE 제휴사에서 포인트를 적립·사용하고 받은 스탬프를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CJONE 100만 포인트(3명) △CJONE 1만 포인트(100명) △아이패드·다이슨드라이기·에어팟맥스(각 1명) 등을 증정한다.
프리즘위크의 마지막 날인 2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엘씨디씨서울’에서 오프라인 행사 '스파클링모멘트'를 연다.
오프라인 행사 참여는 CJONE의 ‘원픽컬쳐’를 통해 17일까지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성공한 방문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행사 현장에서는 신규 브랜드 이미지가 적용된 한정판 CJONE 포인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엘씨디씨서울이 제공하는 제휴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22일 공개된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특별한 고객 경험제공에 중점을 두고 교통, 금융, 교육, 의료 등 분야 최고의 브랜드와 제휴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