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넥슨이 기업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블로그 채널을 신설해 고객과 소통에 힘쓰기로 했다.

넥슨은 기업 브랜드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넥슨태그'를 출범했다고 29일 밝혔다.
 
넥슨 기업 홈페이지 개편하고 블로그 넥슨테크 신설, "고객과 소통 강화"

▲ 넥슨이 기업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고객과 소통에 힘쓰기로 했다. 사진은 넥슨 기업 홈페이지 갈무리. 


넥슨 기업 홈페이지는 검색창에 '넥슨코리아' 또는 '넥슨 기업홈페이지'라고 입력하면 찾을 수 있다.

새 기업 홈페이지는 IT업계 종사자, 구직자, 게임 이용자들에게 넥슨의 최신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우선 마우스 스크롤만으로 카테고리별 핵심 정보를 한눈에 훑어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또 'PEOPLE' 메뉴를 통해 넥슨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나 넥슨 채용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도록 했다.

'CSR' 메뉴에서는 넥슨재단, 코딩교육사업, 게임연계사업, 어린이의료지원사업, 넥슨컴퓨터박물관 등 사회공헌 정보와 연간 보고서 등 재무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넥슨은 기업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넥슨태그'도 열었다.

넥슨태크는 넥슨이 고객과 브랜드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만든 기업블로그다.

넥슨은 블로그의 첫 콘텐츠로 직원들이 직접 넥슨의 일하는 문화를 소개하는 '무슨 회사에서 일하세요?'와 게임을 만드는 사람들은 게임을 어떻게 바라보는지 시각을 공유하는 '우리는 모두 유저였다' 등 4개 콘텐츠를 공개했다.

넥슨 관계자는 "새로 단장한 홈페이지와 넥슨태그를 통해 도전의 DNA가 담긴 오리지널 콘텐츠를 전달하겠다"며 "넥슨컴퍼니의 구성원과 고객이 함께 호흡하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