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비비고가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을 출시했다.
비비고의 운영사 CJ제일제당은 '양지육개장', '고기순대국', '순살감자탕', '스팸사골부대찌개' 등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CJ제일제당이 비비고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비비고 양지육개장 및 고기순대국 제품. < CJ제일제당 > |
이번 신제품은 CJ그룹의 골프장 클럽나인브릿지의 김병필 총괄셰프의 자문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비비고 냉동 국물요리 제품 수는 7종으로 늘었다.
앞서 CJ제일제당은 지난해 9월부터 '비비고 양지설렁탕', '비비고 양지곰탕', '비비고 본갈비탕' 등을 선보였다. 먼저 출시된 제품들의 판매량은 올해 월 평균 20%가량 늘고 있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CJ제일제당의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는 8월31일부터 9월10일까지 기획전을 연다. 제품 리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관광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는 혁신적인 냉동 국물요리 제품들을 계속 선보이며 시장 1위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국내 냉동 국물요리 시장 규모는 지난해 약 1890억 원으로 추정된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시장점유율 41.2%를 기록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