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3-08-24 11:10:02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에 크기 1.2m, 중량 4㎏의 초대형 사이즈 팝콘이 경품으로 등장했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24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플릭스인간팝콘’은 세로 120㎝, 가로 93㎝ 사이즈로 70~80g인 일반 팝콘의 5배 크기인 ‘넷플릭스점보팝콘’ 10개가 들어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눈길을 끄는 상품은 ‘넷플릭스인간팝콘’이다.
넷플릭스인간팝콘은 세로 120㎝, 가로 93㎝ 사이즈로 70~80g인 일반 팝콘의 5배 크기인 ‘넷플릭스점보팝콘’ 10개가 들어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넷플릭스 콜라보 상품 4종류(점보팝콘, 트러플팝콘, 오징어튀김, 넷플릭스라거캔)를 GS페이로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된다.
구매할 때마다 GS리테일의 커머스애플리케이션(앱)인 ‘우리동네GS’에 스탬프가 적립되고 스탬프 3개를 모아 응모할 수 있다. 스탬프 3개 가운데 1개는 스페셜 스탬프가 포함돼야 하며 스페셜 스탬프는 ‘넷플릭스트러플팝콘’을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넷플릭스인간팝콘 250개 △스파오 기묘한이야기 반팔 잠옷 20개 △스파오 기묘한이야기 반팔티 30개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 200개 △넷플릭스점보팝콘 500개 △넷플릭스트러플팝콘 2500개 △츄파춥스 5천 개 등이 준비됐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랜덤으로 경품이 지급된다.
이벤트는 8월23일부터 9월30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GS리테일은 앞으로도 넷플릭스와 협업해 색다른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권민균 GS25 가공기획팀 MD는 “최근 대용량 트렌드 대표상품인 넷플릭스점보팝콘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더 큰 재미를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대용량 트렌드 외에도 새로운 유행을 선도할 수 있는 상품 발굴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