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티웨이항공이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7일 오전 10시부터 13일까지 항공권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 티웨이항공이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를 7일 오전 10시 티웨이플러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우선 연다. 메가 얼리버드 포스터. <티웨이항공> |
메가 얼리버드는 티웨이항공이 1년에 2번 진행하는 항공권 프로모션이다. 이번 메가 얼리버드에서는 국내선 3개, 국제선 17개 등 모두 20개 노선 항공권에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항공권의 출도착일정은 10월29일부터 3월30일까지다.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의 멤버십서비스 ‘티웨이플러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7일 우선 열린다. 티웨이플러스 미가입자에게는 국내선(8일), 태국·베트남·대만·호주·사이판(9일), 일본(10일) 등 순차적으로 열린다.
특가 항공권 이외에도 각종 할인 혜택이 마련됐다.
티웨이항공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푸시알림 수신을 동의한 일반회원에게 2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총 2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한다.
할인 코드도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검색시 코드입력란에 ‘메가얼리버드’를 입력하면 국내선은 5%, 국제선은 5~15% 각각 운임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최대 4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메가 얼리버드를 향한 여행객의 관심이 높았던 만큼 이번에도 합리적인 여행을 위한 다양하고 알찬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외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기분 좋게 여행을 시작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