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제주항공이 올해 세 번째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을 시작했다.
제주항공은 2023년도 하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공개채용 입사지원서를 24일 오전11시까지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 제주항공이 올해 세 번째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을 시작한다. 입사지원서 제출 기한은 24일까지다. |
입사를 위한 학력 제한은 없으며 다만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토익 등 공인어학성적을 제출해야하며 일본어, 중국어 특기자는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 부산이며 근무지 중복 지원은 할 수 없다.
서류전형에 합격한 지원자는 온라인 인성 검사를 진행한 뒤 세 차례의 면접, 신체검사를 거쳐야 한다. 별도의 체력검정은 진행되지 않으며 국민체육진흥공단 산하에 있는 ‘국민체력100 인증센터’에서 발급한 인증서를 체력 검정과 관련된 자료로 활용한다.
이번 채용은 3월, 6월에 모두 100여 명의 객실 승무원을 채용한 데 이어 올해 3번 째 진행되는 객실승무원 채용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차세대 항공기 도입으로 국제선 운항편수를 확대하는 것에 대비해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을 진행한다”며 “제주항공과 함께 더 많은 사람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눌 인재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