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소고기듬뿍 국물요리' 3종 리뉴얼 출시, "건더기 풍성"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7-04 10:29: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간편 국물요리 제품을 새롭게 바꿔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4일 국물요리 리뉴얼 신제품 ‘비비고 소고기듬뿍 국물요리’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소고기듬뿍 국물요리' 3종 리뉴얼 출시, "건더기 풍성"
▲ CJ제일제당이 국물요리 리뉴얼 신제품 ‘비비고 소고기듬뿍 국물요리’ 3종을 출시했다. 사진은 비비고 소고기듬뿍 국물요리 3종 연출 이미지. < CJ제일제당 >

새롭게 내놓은 제품은 △프리미엄 소고기듬뿍 육개장 △프리미엄 소고기듬뿍 미역국 △프리미엄 소고기듬뿍 설렁탕 등 3종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제품은 소고기 양을 두 배로 늘려 '풍성한 건더기'를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이 소비자 12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과반수(58%)가 간편식 국물요리 구매 이유로 ‘핵심 재료(고기), 채소 등 풍성한 건더기’를 꼽았다. 제품에 불만족한 이유 1위는 ‘건더기가 부족할 때(48%)’로 나타났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7월부터 공식몰 CJ더마켓과 전국 대형마트에서 정가 1만3960원의 리뉴얼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인 6980원에 판매한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2016년 6월 출시됐다. 올해 5월 기준 누적 판매량 4억7천만 봉, 누적 매출 1조1100억 원을 기록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국물요리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며 “CJ제일제당은 1위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 취향과 눈높이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법원, 우리금융 '부당대출' 혐의 전 회장 손태승 구속영장 재차 기각
경찰, 국방부·수방사 압수수색해 전 국방장관 김용현 '비화폰' 확보
롯데쇼핑 자회사 롯데인천타운 흡수합병하기로, "경영효율성 제고"
하나은행장에 이호성 하나카드 사장, 하나증권 강성묵 사장 연임, 하나카드 사장에 성영수..
야당 6당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두번째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발탁해 세대교체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 진행형,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 가결, 국민의힘 반대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