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위메이드가 매일유업과 게임 ‘나이트크로우’ 관련 프로모션을 한다.
위메이드는 매일유업과 제휴를 맺고 MMORPG 나이트크로우 관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 위메이드가 매일유업과 손잡고 MMORPG '나이트크로우' 관련 프로모션 제품을 선보인다. |
매일유업은 네이버 직영스토어와 주요 온라인몰,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콜라보 제품을 판매한다.
매일유업이 내놓은 ‘바리스타룰스 그란데(아메리카노, 라떼)’에는 나이트크로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들어있다. 위메이드는 계정당 쿠폰 사용 횟수에 제한이 없다고 설명했다.
바리스타룰스 상자를 열면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 ‘돌격의 영약’, ‘필승의 영약’ 아이템과 ‘검은 깃털 패키지Ⅰ’을 얻을 수 있다. 검은 깃털 패키지Ⅰ은 체력 물약, 각종 주문서 및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매일유업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아메리카노와 라떼 각 6개로 이뤄진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도 판매한다. 한정판 패키지에는 ‘음식바구니’와 ‘파수의 영약’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바리스타룰스 스페셜 상자’ 쿠폰이 포함됐다.
나이트크로우와 매일유업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