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마켓과 옥션이 스포츠, 레저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은 20일까지 국내외 인기 스포츠브랜드를 포함에 모두 9600여 판매자와 함께 스포츠, 레저 관련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스포츠레저 빅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G마켓 스포츠 레저 상품 할인 행사,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은 추가 혜택

▲ G마켓이 20일까지 국내외 인기 스포츠브랜드를 포함에 모두 9600여 판매자와 함께 스포츠, 레저 관련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스포츠레저 빅페스타’를 진행한다. < G마켓 >


할인 적용 카테고리는 스포츠패션, 스포츠용품, 자동차용품, 여성브랜드의류, 남성브랜드의류, 유아동패션 등 모두 25개다.

본격적인 야외활동 및 휴가철을 맞아 의류부터 캠핑, 레저, 피트니스, 골프 등 상품을 특가에 마련했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G마켓은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G마켓은 빅페스타 전용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며 ID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8개 카드(삼성, KB국민, 롯데, 비씨, NH농협, 하나, 우리, 스마일)로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대표 브랜드 전용 최대 10% 중복쿠폰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네파, 밀레, 뮬라웨어가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불스원, 아레나, 푸마, 크록스 등은 브랜드 전용관을 마련해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별도 브랜드관을 마련해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스포츠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내놓는다.

신세계그룹 통합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G마켓은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 빅페스타 전용 20% 할인쿠폰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은 행사 상품을 최대 1만 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횟수 제한없이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스마일캐시 추가 5% 적립 혜택’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전환에 동의 완료한 고객 가운데 빅페스타 쿠폰으로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ID당 1회에 한해 구매금액의 5%, 최대 1500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엔데믹을 맞아 야외 활동이 본격화되고 스포츠 및 레저 활동도 많아질 것을 대비해 인기 브랜드사와 함께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는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우대혜택을 마련한 만큼 멤버십 회원이라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