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헬스 웰니스 플랫폼과 협업해 해외 건강기능식품 판매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국내 약국 체인 ‘온누리약국’의 공식 온라인몰인 ‘온누리스토어’와 손잡고 12일부터 24일까지 해외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하는 원플랫폼 캠페인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 CJ온스타일이 온누리스토어와 손잡고 6월12일부터 24일까지 해외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하는 원플랫폼 캠페인을 연다.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은 이번 협업의 일환으로 TV쇼핑, 모바일 라이브 등 보유 채널 연계 판매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tvN 가상광고 등 외부 대형 채널을 활용한 공격적 마케팅도 병행한다.
유·아동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맘만하니’에서는 영유아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차일드라이프’의 멀티 비타민·미네랄 신제품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인 ‘엣지쇼’와 ‘동가게’에서는 사과 초모 식초를 젤리 형태로 만든 ‘골리’를 판매한다. 초모는 화학적인 공정 없이 과일을 자연 발효시켜 식초를 만들 때 생성되는 것으로 항산화와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CJ온스타일은 기타 해외 건강기능식품들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또 캠페인 기간 자체 애플리케이션에서 온누리스토어 상시 기획전을 열어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제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최유주 CJ온스타일 헬스푸드사업팀 MD는 “온누리스토어 기획전은 느린 배송과 복잡한 환불, 연일 오르는 환율 등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구매하는 데 번거로움을 느꼈던 고객들에게 스마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